MAGAZINE

매거진 입니다.

#3 23SS PREVIEW [데님편]
  • 언지미크 UNGIMMICK (ip:)
  • 2023-05-03
  • 0점
  • 56
  •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언지미크 입니다.

저번 레더 아우터편에 이어 이번편은 데님 아이템을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DENIM>
데님은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 아이템입니다. 23SS 해외 컬렉션에서는 저희가 알만한 브랜드들이 데님 셋업, 데미지 데님 팬츠, 다양한 워싱물의 데님 아이템들을 특히 많이 선보였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즌에는 더욱 데님아이템에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어떤 아이템을 살지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은데, 저희 언지미크에서는'소장가치가 높은 데님 아이템' 이라는 기획안에 유니크하면서도 꾸준히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공개하려 합니다. 

지금부터 같이 보시죠.


➞ 웨스턴 트러커 데님 셋업 
(Western Trucker Denim SET)
첫번째 소개해드릴 제품은 웨스턴 데님 셋업 상품입니다. 

데님 셋업은 90년대 부터 쭉 이어져 현재의 트렌드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데요. 23SS에는 클래식에 기반하되, 좀 더 시크하고 웨스턴 무드를 더해 트렌디하게 풀어냈습니다.

청량한 블루컬러와 부분적인 브러쉬 작업으로 자연스러운 워싱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살짝 여유있는 품과 적당한 기장감이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자켓은 클래식한 트러커 자켓에서 웨스턴 절개를 더했고, 언발란스 포켓을 넣어 실용적인 유니크함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사이드포켓을 추가하여 더욱 실용적으로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켓과 팬츠에는 시그니처 로고 가죽라벨을 화이트로 선택하여, 데님과 함께 시크하면서도 청량한 분위기를 뿜어내실 수 있습니다.

 신발은 스웨이드 부츠를 매칭하여 웨스턴 무드를 더했고, 악세사리로 진주+체인 목걸이를 레이어드 하여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웨스턴 데님 스타일링을 완성합니다.
팬츠는 루즈한 실루엣에 발등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며, 웨스턴 무드의 절개라인 넣어 부담스럽지 않게 웨스턴 무드를 연출합니다.

디테일로 무광컬러의 리벳이 여러개를 넣어도 과하지 않아 유니크 하면서, 데님팬츠 하나로도 충분한 포인트 아이템이 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셋업에 제작된 원단은 15oz로, 라이트 워싱물을 하기에 좋은 두께감으로 밀도가 높으며 탄탄하여 내구성이 좋습니다.


➞ 레이싱 바이커 데님 자켓 
(Racing Biker Denim Jacket)
두번째는 한 아이템으로도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을 소개드립니다.

23SS 트렌드 아이템 중 레이싱과 바이커 스타일을 넘나드는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특징적으로 기능적인 절개라인과 여러개의 지퍼들, 컬러블로킹과 과한 디테일이 가득하며, 소재도 강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언지미크에서는 과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장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데님을 사용했고, 크롭기장에 여유있는 실루엣으로 편안하면서 데일리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총 3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2way 지퍼를 사용하여 여유있는 실루엣으로, 레이싱 무드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고, 스냅단추를 사용하면 좀 더 핏한 실루엣에 락시크한 바이커 무드로 즐겨 입으실 수 있습니다.
디테일적으로는 소매에 들어간 2개의 사선 절개 라인에 파이핑 작업으로 유니크한 디테일 포인트가 되도록 했고, 전면부의 아래 2개 지퍼는 아이폰 14pro 사이즈도 보관이 가능한 실용포켓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원단은 13oz로, 두께감이 적당해 사계절내내 입기 좋습니다. 딥블루 염색을 한 후 바이오 워싱을 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고, 부분적으로 은은하게 브러쉬 워싱을 넣어 데일리로 매치하기 좋습니다. 밑단에는 시그니처 로고 가죽라벨을 화이트로 선택하였습니다.


➞ 언발란스 데미지 데님 팬츠
(Unbalance Damage Denim Pants)
세번째는 데일리로 입기 좋은 모던한 와이드 데미지 데님 팬츠입니다.

데미지 팬츠하면 너무 찢어져 있거나, 살색 노출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노출되지 심하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제품을 소화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4개의 데미지는 촘촘한 구제작업을 하여 노출이 되지않고, 각 다른 형태로 사선으로 길게 내려와 다리가 길어보이면서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사이드와 후면부 포켓에는 도밍고라는 워싱 디테일을 넣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데일리로 유니크하게 입을 수 있도록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원단은 15oz이며, 두께감있는 원단으로 라이트 워싱을 작업했기 때문에 내구성이 높아 오래입어도 탄탄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특별하게도 허리벨트에 키링이나 악세사리를 달 수 있는 비조장식을 넣었습니다. 다양한 악세사리로 포인트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플로워 워크 데님 팬츠
(Flower Work Denim Pants)
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꽃' 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꽃을 모던하면서 데일리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하면서 기획한 팬츠인데요.
여러번의 가봉과 패턴을 연구한 끝에 23SS 언지미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플로워 워크 데님 팬츠 입니다.
전면부 무릎에는 입체감이 있는 크로스 형태의 꽃 모양을 위해 맞주름과 턱(Tuck) 작업을 하였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움직이면서 주름이 벌어져, 마치 꽃이 개화하는 느낌을 들도록 표현했습니다.
후면부 무릎쪽에는 총 4개의 다트 디테일이 들어가며, 여유감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원단은 탄탄한 두께감의 13oz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으며, 딥한 블랙 컬러 원단에 바이오 워싱을 하여 부드러운 컬러감과 함께 디테일한 라인들이 돋보이게 작업하였습니다.
또한 상단 벨트고리 위치와 밑단에 리벳을 여러개 넣어 워커 팬츠처럼 느껴지도록 했고, 광택있는 블랙 시그니처 가죽 라벨을 넣어 시크한 스타일링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플로워 워커 팬츠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세요!


언지미크 데님은 유니크하면서 데일리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퀄리티가 높으며, 견고함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직하게 다가가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23SS시즌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여기까지 언지미크 23SS 데님편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 프리뷰는 [스웻 아이템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지미크였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