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매거진 입니다.

#5 UNGIMMICK 시그니처 향수
  • 언지미크 UNGIMMICK (ip:)
  • 2023-05-03
  • 0점
  • 146
  •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언지미크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이번 컨텐츠 역시 많은 분들이 문의를 남겨주신 덕분에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리고자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제품 패키징에 고급스러움을 높여주는 언지미크만의시그니처 향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시향 해볼까요?  




[ Cedre Noire ] 

저희 시그니처 향수인  'Cedre Noire - 세드르 누아르' 입니다.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함축한 단어 Cedre와 "블랙"을 의미하는 Noire를 더해 만든 이름입니다. 

향은 사람이나, 물건 또는 음식에서 풍겨지는 향에 따라 비치는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후각적으로 언지미크를 표현해 본다면 어떤 느낌일까 싶어 저희만의 무드를 향으로 알려드리고자 직접 향료를 고르고, 배율을 조합하였습니다. 여러 시도 끝에 만들어진 향은 전문 업체와 협업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지는 향수는 고객님들께서 제품을 받아보셨을 때 후각적으로도 언지미크를 느끼실 수 있도록 감사 카드에 시그니처 향수를 뿌려드리고 있습니다.

언지미크는 견고한 제품을 기본으로 고객님께 전달 드릴 때의 전 과정에서 브랜드의 진정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Cedre Noire 의 향료  
향수에 들어가는 조합을 알고 시향 할 때 더 풍부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언지미크의 세드르 누아르에는 어떤 향료가 들어가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크
우디향이 묵직하게 느껴지는 향 비유하자면 빈티지한 가구 향으로 유명합니다.
언지미크 무드에서는 우드가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해 베이스로 잡았습니다.

통카넛
바닐라 향과 코코넛, 캐러멜 향이 어우러진 달콤하고 독특한 향입니다.

진저
맵고 화함이 같이 느껴지면서 진득하고 농도가 짙은 달달함이 특징이고,
보통은 남성 향수에 포인트를 주는 용도로 많이 쓰이는 염료입니다.

레더
동물 가죽의 향미로 살짝 텁텁하고 무거운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이 향료가 들어가면 특유의 스모키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시더우드
차분하고 부드러운 향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염료입니다.
그래서 따뜻한 느낌, 중후함이 느껴지는 게 특징입니다.
잔향에 많이 들어가는 염료로 끝마무리에서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견고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소개해 드리는 언지미크로서
패키징을 열었을 때 향을 통해서 고급스러운 언지미크만의 감성을 담고 싶었습니다.

빈티지하면서도 유니크한 스모키향, 여기에 달달함과 스파이시함을 포인트 줌으로서, 잔향을 통해서는 더욱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에게 전달드리는 동안 향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고자 향을 다소 진하게 제작했습니다. 처음 뿌렸을 때 진한 향으로 호불호가 생길 수 있지만, 지속력이 좋아 은은하게 퍼지는 잔향이 매력적입니다.




감사 카드 속에 보관되어 있는 카드는 향수를 좀 더 오래 머금을 수 있도록 시향지 소재로 제작하였습니다.

카드 안에는 향수의 향료와 간단한 설명과 함께 언지미크의 시그니처인 삼각 로고로 윤곽을 더하여 고습스러움을 더해줬습니다.

그런데, 시그니처 향이 내포된 카드. 혹시 버리지는 않으셨나요?

카드를 수령 후,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시향지로 제작한 특별한 카드
몇 가지의 활용법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옷 안주머니 및 옷장에 넣어두기입니다.

향이 빠지기 전에 넣어두시면 옷이나 옷장에서 저희만의 시그니처 향이 옷을 감싸줘 더욱 특별한 이미지로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세드르 누아르 향이 다 떨어졌을 경우 기존에 뿌리시는 향수를 뿌리고 넣어두시면 또 다른 향으로 이미지 표현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책갈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다이어리나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감성적인 책갈피로 활용 가능합니다.
저희 MD님도 책을 자주 읽으시는데, 편안한 분위기에서 좋은 향기가 날수록 글을 읽는데 더욱 집중이 잘 되신다며 추천해 주셨습니다. 

책갈피로 활용한다면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을 겁니다.



세 번째, 지갑이나 가방에 넣어 방향제처럼 쓰는 방법입니다.
지갑, 가방에서 향이 나면 물건을 꺼낼 때 더 즐겁지 않을까요?

혹은 편지나 선물을 전달할 경우, 같이 전달드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좋은 향이 나서 받는 분들도 왠지 더 감사하고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에 추천드려 봅니다.



네 번째, 사무실이나 집 테이블에 두셔도 좋습니다.

잔향이 오래가기 때문에 은은한 향이 공간을 감싸주어 향이 강하지 않는 디퓨져 역할을 해주기도 한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공간 무드를 한층 업해줍니다.
언지미크 팀원들도 쇼룸과 작업 공간에 두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 




저희가 추천드리는 활용법 괜찮으셨을까요?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향을 즐기시고 사용해 주셨으면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세드르 누아르를 좋아해 주셔서 뿌듯하였습니다.
판매 여부도 꾸준히 문의를 주시지만, 향수 제작이 조금 까다롭기에 아쉽게도 향수는 판매용으로 제작하고 있지 않습니다.

추후에 향수 문의가 더 급증하게 되고 원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면 업체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출시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소식은 저희 언지미크가 곧 작은 쇼룸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아직 오프라인 준비 중에 있으나 그 기간에도 옷을 직접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사무실에 작은 쇼룸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오시는 분들에 한해서 감사의 의미로 '세드르 누아르' 샘플을 선물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직접 방문해 주신 감사한 마음과 언지미크의 상품과 향수를 같이 느껴보시길 하는 바람으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상품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증정 드리는 샘플이기에 부담 없이 오시길 바랍니다.

쇼룸 관련해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드리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여기까지 언지미크만의 시그니처 니치향수 '세드르 누아르' 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많은 시도와 고민 끝에 제작된 향수라 애정이 남다른데요, 고객님들께도 이번 기회에 알려드리게 되어 뿌듯합니다.

다음 컨텐츠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무실 한편에 작은 공간이지만, 빠른 쇼룸 오픈을 통해 많은 유지 분들과 소통할 생각에 벌써 기대가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지미크였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